Safety Coupling(Torque Limiter : 토르크리미터) 사양 | |
* 구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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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ll Bear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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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ssure flang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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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el Bal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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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ctuation R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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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sc Spr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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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t scre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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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justing R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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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xagon Head Screw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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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e Sleev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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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For example-KBK/L Series 구조 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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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류및 작동 | |
* Single Position Vers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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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Dent에 볼의 배열이 360° 회전시 정위치로 복귀되는 방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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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Disc Spring의 지지로 셋팅 토르크 범위내에서 구동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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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동력전달에 카플링 역활로 회전하다가 과부하시 슬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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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과부하로 인해 Setting Torque 이상시 Disc Spring을 Steel Ball로 밀어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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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때 볼의 이탈로 인해 베어링부분에서 회전하며 Sli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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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회전후 360°에서 다시 자동복귀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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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Load 발생이 없을 경우 반대쪽 허브도 지정된 토르크로 조여 체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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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Multi Position Vers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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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ingle Position type과 같은 방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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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과부하시 45° 회전시 자동복귀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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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기타 60°, 120°등 옵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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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주로 저속일 경우에 사용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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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Free Wheeling Version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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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과부하로 인해 토르크리미터가 작동시 복귀없이 계속적 Sli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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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슬립시 자동복귀 타입이 아닌 수동으로 복귀시키는 방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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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용 예 | |
- 그림과 같이 KBK/L방식 적용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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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풀리나 스프라켓을 이용 구동하는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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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옵션으로 근접센서를 Disengagement travel(카다로그 참조) 범위내 설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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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과부하로 인해 actuation ring의 이동을 센서 감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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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센서의 감지 신호를 모터 컨트롤 판넬쪽에 전달하여 자동으로 모터구동 차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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